상품 검색

언어설정

FAQ

더마제이 상품 관련 및 배송등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FAQ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문

Q.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제품 구매 시, 로그인 시 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Point를 드립니다.
그 외, 구매 사은품 증정과 이벤트 참여의 혜택을 제공드립니다.

 

Q. 개인정보 보안은 안전한가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철저한 보안 정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og-In 페이지의 회원정보 찾기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 시, 가입하신 email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Q. 회원 정보에 대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 고객님 성함 클릭 > 마이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후 2시까지 입금이 확인된 주문은 당일 배송 처리됩니다. (토, 일, 공휴일 제외)
발송일 기준으로 1~3일 정도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토, 일, 공휴일 및 도서ᆞ산간 지역 제외)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 (결제 금액 기준)
5만원 이하 구매 시에는 3,500원의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Q. 오배송 또는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derma J 홈페이지의 Community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Tel : 031-944-6649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제품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제품의 유통기한은 상품 내 별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 당 차이가 있으며, 개봉 후에는 가능한 1년 이내에 사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Q. Point 결제가 가능한가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 적립금 확인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Q.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derma J 고객센터 (031-944-6649)로 접수 후 피부과 전문의 소견서, 진료비 영수증을
팩스, email, 우편 중에 하나로 보내주시면, 제품의 연구개발 담당 피부과 병원/전문의와 확인 후
환불 또는 반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제품 내용물은 2/3 이상이어야 하며, 배송일 30일이 지나면 불가함을 인지 부탁드립니다.

 

Q. 교환 및 반품 접수 시 제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derma J 고객센터 (031-944-6649) 로 접수 후,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송주소: 경기도 파주시 와석순환로 507, 월드타워9차 601호 (우:10896)

 

Q.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송 전이면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중인 주문건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취소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후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처리됩니다.

또는 고객센터 031-944-6649 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취소해 드립니다.

 

Q. 제품 수령 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제품 수령(배송완료) 후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에 7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Q. 환불 시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복원해드립니다



(주)라니크 대표. 류현석 사업자 등록번호. 554-87-0093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8-경기파주-0774호
주소. 경기도 파주시 와석순환로 507, 월드타워 9차 601호 전화. 031-944-6649 팩스. 031-942-664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류현석(raniq@raniq.net) 입금계좌. 기업은행 244-093943-01-023

COPYRIGHT © 2023 RANIQ Co., Ltd.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